THE 늑대닷컴 DIARIES

The 늑대닷컴 Diaries

The 늑대닷컴 Diaries

Blog Article

광고클릭 자제: 무료웹툰 사이트에는 도박이나 어른관련 배너광고가 많습니다. 이런 광고를 클릭할 경우 악성코드가 컴퓨터에 심어질 수 있으니 클릭하지 마세요.

로그인 시스템이 초창기에는 없었기에 누구나 글을 쓸 수 있었고 옛날댓글을 보면 이작가는, 위에있는 ○○ 등을 볼 수 있다.

웹툰, 단행본 만화, 포토툰으로 카테고리 분류를 하여 직관적으로 볼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인기, 최신, 장르 별 분류하여 무료 웹툰을 모아볼 수 있기 때문에 취향에 맞게 웹툰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없어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가장 인기있는 웹툰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비판이고 뭐고 할 것도 없이, 이 사이트의 존재 자체가 당연하게도 불법이다. 애초에 마루마루, 마나토끼와 동일인물이 운영하는 만큼 이전 사이트들과 다를 게 없는 문제점들을 늑대닷컴 가지고 있다.

중요한 개인정보가 탈취될 수도 있고 안전하지 않은 사이트로 이동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사이트 속도는 사용자의 웹 브라우저, 이용 기기, 인터넷 환경 등 다양한 요인으로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이용자가 많은 시간대 동시 접속 시에도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아래 토론들로 합의된 편집방침이 적용됩니다. 합의된 부분을 토론 없이 수정할 시 편집권 남용으로 간주되어 제재될 수 있습니다.

웹툰 열람이 취미인 분들에게 아주 유용한 정보를 공유하려 합니다. ‘늑대닷컴’을 아시나요? 웹툰을 즐겨 보시는 분들에게는 아주 친숙한 플랫폼일 거에요.

※ 사이트 나열이 아니라 사업자별 문서를 생성하도록 함. 저명성 있는 업체만 생성.

마나토끼는 일본만화에 대해 업로드 하고 있으며, 일본 번역을 해서 업로드도 하고 있습니다. 회원가입을 하면 북마크를 이용하여 원하는 만화를 즐겨찾기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용자들이 늑대툰으로도 불리우며, 가장 빠르게 최신 웹툰을 만날 수 있는 인기 플랫폼 중 하나입니다.

뿐만아니라 한국에서의 인기를 넘어서 일본 애니메이션까지 진출한 웹툰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물론 각 나라에 맞게 변형되서 전파되고...

최신 자료부터 오래된 작품까지 자료량이 많기 때문에 웹툰 미리보기와 웹툰 다시보기가 가능합니다.

Report this page